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인플루언서 범범

네이버 인플루언서 선정 방법 맞춤형 진단으로 방향성 잡자

반응형

네이버 인플루언서 선정 방법 맞춤형 진단

1. 네이버 인플루언서 도전 중이라면

곧 크리에이터로 공식 명칭이 변경되는 네이버 인플루언서는 20가지 주제 내에서 '키워드챌린지', '브랜드커넥트', '협찬 원고료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블로거들이 단일 주제 운영을 통해 심사에 지원하고 선정 결과에 따라 희비가 교차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선정에 도전 중이라면 통계에 기반한 선정 가이드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선정 가능성을 높이는 맞춤형 진단 서비스로 블로그 운영 상태를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통계에 기반한 선정 가이드 확인

프리미엄 콘텐츠를 통해 매월, 매주 신규 인플루언서들의 특징을 분석하고 변화하는 선정 트렌드에 맞춰서 대응 전략을 소개하고 있는 범범의 '신규 인플루언서 분석, 통계에 기반한 선정 가이드' 시리즈는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작년 여름 맞춤형 진단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평소 전문적인 분석과 가이드 제시를 통해 신뢰도가 높았던 서비스로 당시에 400개 가량의 댓글이 작성될 정도로 많은 예비 인플루언서들이 진단 의뢰를 했는데요. 이번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피드백으로 네이버 인플루언서 선정 맞춤형 진단 서비스가 재개되어서 필요하신 분들에게 공유를 해드립니다.

3. 네이버 인플루언서 선정을 위한 맞춤형 진단 받아보기

네이버 인플루언서 & 크리에이터 선정을 위해 준비 중이신 분들은 아래의 블로그 원문에서 맞춤형 진단의 특징과 의뢰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현재 재론칭 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m.blog.naver.com/tkh456/223320826921

 

인플루언서 선정을 위한 '맞춤형 진단' 의뢰하기

안녕하세요. 테크 분야 자동차 전문 인플루언서, 비범한 범범, 블로그 연구소 운영진 등 다양한 수식어로 ...

blog.naver.com

 

반응형